원하는 Facebook 마케팅 결과에 필요한 조언

2020. 6. 2. 14:47카테고리 없음


원하는 Facebook 마케팅 결과에 필요한 조언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고 싶으십니까? 당신은 페이스북이 그것을 위한 훌륭한 매체라는 것을 알고 있는가? 페이스북을 이용하기 위해 등록된 사람들이 수 많은데, 만약 여러분이 현명하게 행동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여러분의 팬이 될 수 있다.




대회는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한다면 그들에게 상과 인센티브를 주어라.


경연대회가 끝난 후에 당신이 상을 수여했다는 증거를 보여라.




페이지 벽이나 다른 페이스북에 있는 회사에 대해 쓴 모든 것에 회신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정기적으로 당신의 벽을 감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고객 서비스 요청이나 불만 사항을 표시하는 게시물에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한 페이지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자신만의 그룹을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그룹은 당신의 팬들이 함께 교류할 수 있는 작은 커뮤니티와 같다.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그리고 그것이 당신의 사업에 이치에 맞다면 당신은 그룹과 페이지를 둘 다 설정할 수도 있다.




"고객 대상"을 사용하면 현재 고객의 전자 메일 주소를 업로드한 다음 광고만을 대상으로 할 수 있다.


이것은 판매 전환율을 높이고 캠페인 비용을 줄인다.


왜냐하면 당신의 청중이 더 커질 것이기 때문이다.




Facebook 페이지의 일부로 가입 옵션을 해제하여 청중을 참여시키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하기 위해 무료 상품이나 쿠폰을 준다면, 그들은 더 많은 관심을 가질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정보를 넣을 수 있는 콘테스트나 장소를 열 수 있다.




방문자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참여하도록 만드는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의 페이지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들로부터 당신의 콘텐츠의 일부를 숨기는 것이다.


사람들은 그 정보를 얻고 싶어할 것이고, 그래서 그들은 Like를 클릭할 것이다.


하지만 너무 많이 숨기지 마, SEO에 영향을 줄 테니까.




리더십 기회를 찾아보십시오.


페이스북은 당신의 틈새에서 당신의 리더십 역할을 쌓을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


전문화 영역에 대한 전문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찾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브랜드를 사람들에게 친숙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이것은 더 많은 팬들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페이스북 시청자들과 정기적으로 교류하지 않으면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아니, 매일 5번씩 게시할 필요는 없지만 꾸준히 자주 게시해야 해.


업데이트 내용이 풍부하고 고객과 팔로워가 읽고 싶은 정보로 가득 차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항상 Facebook 페이지에 코멘트를 허용하십시오.


어떤 이들은 부정성을 자신들에게서 멀리하는 방법으로 보는 반면, 그것은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나쁜 메시지를 보낸다.




가능하다면, 당신의 모든 의견을 주의 깊게 고려해서 각각의 의견에 대한 반응을 만들어내라.


이것은 당신의 프로필에 댓글을 다는 사람들에게만 응답하는 것이 아니라 받은 편지함의 댓글에도 응답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약간의 추가적인 노력과 힘든 노력이 필요하지만, 이 개인적인 손길은 당신의 사용자들에게 감사한다.




이제 당신은 페이스북이 당신의 사업을 마케팅하기 위한 하나의 좋은 선택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수백만 명의 페이스북 사용자들이 있고, 그들은 모두 당신이 무엇을 제공하는지 볼 수 있다.


비즈니스 성장뿐 아니라 고객 기반과 고유한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귀하에게 주어진 조언을 활용하십시오.


가능성은 실로 무궁무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