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강아지 관리 팁으로 애완동물을 올바르게 치료하십시오.

2020. 6. 2. 14:48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강아지 관리 팁으로 애완동물을 올바르게 치료하십시오.




개를 돌보는 것은 중요한 책임이다.


그것은 심지어 아이를 키우는 것과 어느 정도 비슷하다.


비록 개 주인이 되는 것이 어려운 일이 될 수 있지만, 좋은 지식과 인내심을 가지고 개를 기르는 것은 가능하다.


조언해 줄까? 계속 읽으세요.




여러분의 강아지를 껴안는 것은 여러분 둘 다 기분이 좋아지게 할 것이지만, 강아지와 키스하는 것은 삼가야 한다.


이론적으로, 개에게 키스를 하는 것은 귀엽지만, 개의 입은 일반적으로 매우 더럽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는 아마 흙을 먹는 것도 마다하지 않고, 할 수만 있다면 변기의 물을 즐겨 마시며, 혀로 몸을 닦으려고 헛수고만 하고 있을 것이다.


당신 개의 입이 우연히 사람보다 깨끗해진다는 것은 옛날의 아내들의 이야기다.


그것은 단순히 사실이 아니다.




애완동물은 반드시 염색을 하거나 중성화시키십시오.


연구는 이것이 애완동물이 더 오래 그리고 훨씬 더 건강한 삶을 살도록 이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또 가시가 있거나 거세된 개는 집에서 방황하고 싶은 욕구가 그만큼 강하지 않아 차에 치이거나 길을 잃을 확률이 적다는 뜻이다.




너의 개는 말을 할 수 없으니 넌 비언어적인 단서들을 해석해야 해.


만약 여러분의 개가 낯선 사람이나 다른 개들 주변에서 소심하다는 것을 알아차린다면, 여러분은 강아지와 강아지의 상호작용을 강요하려고 해서는 안 된다.


이로 인해 누군가가 물릴 수도 있다.


개의 바디랭귀지를 읽음으로써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집에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이나 처방전이 필요한 약이 있다면 개가 접근할 수 없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의 알약들 중 몇 개만 심장마비나 발작을 일으키면 개에게 재앙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개가 어떤 약이라도 먹은 것을 발견한다면, 가능한 한 빨리 수의사를 불러야 한다.




개를 훈련시킬 때 손의 신호를 언어적 명령에 연결하라.


당신이 당신의 개에게 이런 종류의 신호를 주면, 그는 더 빨리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시도해 보고, 개가 가장 잘 반응하는 방법을 직접 확인해 보십시오.




강아지가 목줄을 매야 할 때 앉아 있는 것과 같이 강아지가 올바르게 행동할 때마다 강아지를 철저히 칭찬해야 한다.


그들이 좋은 일을 했다는 걸 네가 아는 게 중요해.


그는 자신이 잘해야 칭찬도 온다는 것을 배울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개를 밖으로 데리고 나가고 싶다면, 그 또는 그녀에게 작은 보호소를 지어라.


장기간 극단적인 날씨에 노출되면 특히 개의 발이 젖을 경우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항상 그가 갈 수 있는 건조한 피난처가 있는지 확인함으로써 바람, 태양, 비로부터 그를 보호하라.




당신의 개가 나쁜 행동을 하는 것을 발견하자마자, 즉시 그것을 고치도록 노력하라.


그것을 무시하면 문제를 억제하기가 더 어려워질 것이고, 나쁜 행동의 결과가 궁극적으로 어떻게 될지 확신할 수 없다.


너의 개는 다른 사람, 아니 너를 해칠 수도 있으니 일찍부터 그를 통제하기 위한 조치를 취해라.




강아지의 안녕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해보라.


개는 모든 것을 제공해야 한다는 점에서 아이와 비슷하다.


위압적일 수도 있지만 올바른 정보만 있으면 할 수 있다.


도움이 필요하면 이 기사를 사용하고 강아지가 필요로 하는 보살핌을 받으십시오.